티스토리 툴바

15.1화 잘 들으셨나요?

녹음 전에 기혼 남녀가 출연하신다고 트위터로 예고를 드렸더니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더군요.    방송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원래는 동성애자분이 나오시로 했다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못 나오시게 되어 안타까워 하고 있던차에 유부녀이신 기혼녀이신 모모님이 출연 신청을 하셔서   "그럼 잘 됐다 이번에는 기혼 남녀 특집으로 꾸며볼까"해서 부랴부랴 15화 시리즈를 꾸미게 되었습니다. 마침 오랫동안 출연 대기하고 계셨던 거북이님도 유부남이셔서 더욱 적절한 캐스팅이 되었던 거고요. (물론 거북이님의 출연에는 치킨과 맥주의 덕이 컸다는 것을 굳이 부인하지 않겠습니다. 앞으로 출연하실 분들 참고하시길^^;)

 

15.1화를 업로드한 결과 역시 예상했던 대로 모두에게 반응이 좋은 것 같네요..( 저 혼자만의 착각은 아니죠? ㅋ) 녹음하면서도 워낙 우리끼리 재미있었기 때문에 이번화는 반응이 좋게 나올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고 왔더랬죠...물론 이런 느낌은 매번 오기는 합니다. 다만 이번에는 그 느낌이 좀 더 강하고 왔다고 말씀드려야 할까요? ^^;

 

저야 워낙 녹음 할때마다 즐거우니 객관적이라고 할 수는 없겠으나, 지난 녹음에서 제가 하도 설치다 못해 초대한 남성 게스트 면박도 주고...그 결과 오랜만에 욕을 바가지로 처먹은 데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어서 이번화는 좀 더  잘해야 하겠다는 부담이 살짝 있었는데, 결과가 좋게 니온듯 해서 한 시름 놨습니다. 물론 그래도 마음에 안드는 분들은 계시겠지만요.

 

앞으로 레전드 시리즈로 남을 능성이 농후한 이번 피소드를 만드는 데 큰 공헌을 하신분들은 단연코 두 초대손님이라고 할 수 있겠죠. 그 중에서도 특히 마야님의 유부녀 버전이라고 할 만할 정도로 솔직하고 거침없는 모모님이 단연 돋보였다고 해야겠죠?

 

출연전에는 살짝 고민 좀 하시더니, 막상 녹음실에서는 물만한 고기마냥 입이 터지시더군요. 녹음현장에서 그 넘치던랄함과 활달함이 방송으로 다 전달이 안되는 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미 청취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모님 부부와 같은 결혼 생활이라면 결혼이라는 것도 꽤 멋진일이 될 수 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결혼에 회의적인 평소의 저의 회의적인 입장을 감안할때 이것은 개인적으로 큰 발전입니다..ㅋ)

 

이야기가 너무 가볍게만 흐르지 않도록 대화에 때때로 진지함을 가미해주신 거북이님의 역할 또한 아주 적절했던 것 같습니다. 이분도 앞으로 더 풀어내실 이야기가 많을 듯 합니다.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저버리지 않고 출연해 주신 마야님 또한 빼놓을 수 없죠. 이래저래 완성도가 높은 시리즈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물론 아직 15.2화를 안 풀었으니 최종적인 평가는 좀 더 기다려봐야 하겠지만요...15.2화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다들 궁금하시죠?

 

저도 많이 기다려집니다. 실제 녹음한 지가 좀 되다보니 무슨 얘기 했는지가 잘 기억이 안나요...ㅋㅋㅋㅋ  어쨌든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Return top

UPDATA INFO

9화 개인의 특이 취향